LIMP/Life

파니포니 대쉬 1화

샤나스 2005. 7. 15. 20:49
7월의 신작 애니라고 합니다. 뭐랄까 훨씬 더 우당탕탕한 느낌일거라고 생각했는데 예상외로 얌전하군요.

미야모토 레베카


작품의 주인공격인 레베카 선생님입니다. 담당과목은 국어고 11살의 나이로 MIT를 졸업한 천재라고 합니다. 아버지가 미국인인 혼혈아.

그외 케릭터


하나하나 넣기가 귀찮으니 전부 나온 걸로 왼쪽부터 우에하라 미야코, 스즈키 사야카, 카타기리 히메코(아래), 이치죠(위), 모모세 쿠루미,타치바나 레이 입니다.

꼬마라고 놀리면 이렇게 됩니다.



어차피 꼬맹이


꼬맹이 선생과 성질나쁜 꼬맹이를 제압하는 레이


여기서 잠깐 이 둘의 관계를 보면 R.O.D -THE TV-가 틀림없이 떠오릅니다. 어차피 정확한 정보는 모르고 귀에 의존한거기 때문에 신뢰도는 떨어지겠지만 레베카 목소리가 R.O.D의 아니타. 레이의 목소리가 스미레가와 네네네.
케릭터 성격도 보면 레베카와 아니타가 둘다 자기분야에 있어서 발군의 능력을 발휘하고, 꼬맹이라 불리기 싫어하며 싸가지가 업습니다. 그리고 레이는 그저 스미레가와 네네네입니다. 작가가 아닐뿐. 레이가 레베카를 제압하는 패턴도, 네네네가 아니타를 다루는 패턴과 일맥상통.

뭐랄까, 감상은 아즈망가에 R.O.D -THE TV-를 믹스시켜 놓은 듯한 느낌입니다.[..]
아즈망가에 빗대보자면
미야모토 레베카 - 껍데기는 치요에 내용물은 유카리
우에하라 미야코 - 카오린
스즈키 사야카 - 오사카.
카타기리 히메코 - 토모
이치죠 - ............키무라.
모모세 쿠루미 - ..카구라?;
타치바나 레이 - 요미(그러고보니 네네네성격하고 요미 성격하고 비슷하다고 봐도 되겠네요.)
훌쩍토끼 - 치요아빠......정도 되겠네요.

센세다죠, 빠가!



개그로 무장했다는 느낌인데, 그다지 재미는.;; 흔한 케러들 모임이라고 할까. 이런 개그 일본에서는 통하는 걸까요. 개그물을 별로 안접한 사람들은 즐겁게 볼지도 모르겠지만, 별 내용없고 식상한 개그뿐이라서... 선생님이 로리라는 이유만으로는 보기 힘들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