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 Machine Pulse  
Front Page
Tag | Location | Memo | Admin   
 
나는 행복하다.
봄이 오면 나는 꽃을 본다. 봄바람에 살랑살랑 흔들리는 꽃들은 사실은 자신이 이곳의 주인임을 증명하듯이 고개를 든다. 그래서 나는 꽃속에서 그녀를 찾는다. 봉우리의 중심에서 그녀를 찾아낸 나는 그녀를 키우기 시작한다. 나의 눈물을 떨구고 나의 피를 머금게 한다. 나의 영혼을 불태워 꽃을 피운다.

행복하다. 나의 모든 것이 여기에 있다. 꿈과 희망이 여기에 있다. 나는 행복하다.

여름이 오면 나는 바다를 본다. 바위를 갉아먹는 파도는 끝없는 배고픔을 잊기 위해 멈추지 않는다. 그 행위에서 난 그녀를 찾는다. 파도가 지나가고 남은 하얀거품에서 그녀를 찾아낸 나는 파도에 몸을 던진다. 온몸의 살갗을 드러내고 몸을 맡긴다. 파도가 나를 덮쳐 배고픔을 잊는다.

행복하다. 나의 모든 것이 여기에 있다. 꿈과 희망이 여기에 있다. 나는 행복하다.

가을이 오면 나는 나무를 본다. 나무는 눈물을 흘리는 대신 옷을 벗는다. 떨어지는 단풍 속에서 그녀를 찾는다. 마지막으로 떨어지는 단풍잎에서 그녀를 찾아낸 나는 뜨거운 불씨를 건넨다.  나의 수족과 함께 불씨를 키운다. 화려한 불꽃 속에서 단풍은 잠든다.

행복하다. 나의 모든 것이 여기에 있다. 꿈과 희망이 여기에 있다. 나는 행복하다.

겨울이 오면 나는 하늘을 본다. 자신들이 세상의 주인이라고 외치는 듯 흉흉한 소리를 내지른다. 눈에 잡히는 모든 공간 속에서 그녀를 찾는다. 어디에서도 그녀를 찾지 못한 나는 기다린다. 살이 찢기고 뼈가 갈리면 그녀가 보이기 시작한다. 이윽고 나는 그녀 밑으로 자취를 감춘다.

행복하다. 나의 모든 것이 여기에 있다. 꿈과 희망이 여기에 있다. 나는 행복하다.

그녀를 살리고나를 죽인다. 나를 살리고 그녀를 죽인다. 그러니까 행복하다. 그녀의 존재가 행복이다. 나의 존재가 행복이다. 그러니까 행복하다.


BLOG main image
중요한 것은 보이지 않는다.
 Notice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123)
LIMP (106)
PiNG (16)
 Link Site
Link Update - 2008-03-05
twitter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Recent Entrie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TAGS
it's key MPLS 오뎅 랩소디 음악문답 iriver D25 G1 ndsl SS 한마디 부기팝 전설의 용자의 전설 과세 티져 사이트 테이블데코 헬싱 영어삼매경 DJMAX PORTABLE othello 컴백 블라인드 문답 한정판 궁금 인증 타로 2007 바톤 시발 와타라세 명성의 시간 삽지 사냥꾼 아이템거래 굴욕 용팔이 오셀로 플라워페어 뉴슈마 닉네임 라디오스타 RC1 대학수학 ver. 44 쿠스가와 사사라 독립신문 찌질 오델로 마취 폴라리스 랩소디 하니 바셀린 구글링 럭키스타 키노의여행 LIMP v610 지름 가산점 신혜식 개강 애플파이 MacWorld 여울 블루레이 인품 테스트 심포니 시리얼키 능욕 공인 탄핵 트랜스포머 아루온 문답 사우 비공인 파일복구 노래방 뭥미 페르가나 종강 삽질 DJMAX PORTABLE 2 에메랄드 국카스텐 prj.OVA 캐릭터 투하트2 구입 5600 D25 길티기어XX 쌈지 사운드 페스티벌 달빠 콤포넌트 게이지 리벤지 마법전사 라이너 환절기 치과 행복한 기억
 Archive
 Visitor Statistics
Total :
Today :
Yesterday :
태터툴즈 배너
rss